인사말

최상의 시공을 위한 전문장비와 기술력, 맞춤 솔루션!

(주)태강테크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주)태강테크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산업체에는 수많은 설비가 사용되고 유지보수를 위해 정기적인 클리닝 작업이 필요합니다.
저희 (주)태강테크는 산업체 설비 클리닝 분야에서 일을 하며 반도체, 디스플레이, 식품, 제약, 바이오, 자동차, 조선, 중공업 등의 수많은 설비를 세정하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플라스틱 통과 펌프만으로 약품을 단순 순환시켜 클리닝하던 기존의 세정방법에서 탈피하여 신기술인 버블젯(Bubble Jet)공법을 개발, 기존에 비해 3~5배의 세정효과를 향상시켰으며, 열교환기를 무분해세정하는 CIP기술을 국내 최초로 연구하고 장비를 개발하였고 이외에도 초순수나 D.I Water 배관에 발생하는 Bio-Film 제거기술, 선박의 N2 Tank 클리닝 기술, 해수배관의 조개류나 따개비를 제거하는 공법, 치과 의료장비인 Unit Chair의 튜브를 살균세정하는 공법 등 특수한 배관이나 열교환기를 클리닝하는 수많은 기술과 노하우를 개발해 왔습니다.
저희 (주)태강테크는 시공뿐만 아니라 Chemical Cleaning 장비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장비를 Customize개발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시공은 전문장비와 기술력이 말합니다. 저희 (주)태강테크는 산업체 설비 클리닝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사에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